>

종합 방문요양 회사 케어링 주식회사(이하 케어링, 대표 김태성)가 지난 28일 2022 한국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케어서비스 부문 1위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 중심 서비스와 우수한 품질 경쟁력으로 고객 삶의 질을 향상하고 사회 전반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케어링은 지난해 '대한민국 최고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지수 평가 1위’ 수상에 이어 2022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1위로 선정됐다.

또한 케어링은 요양보호사의 처우 개선을 핵심 가치로 내세우며 최고 급여를 제공하고, 현재 15,200여명의 요양보호사들과 함께하고 있다.

이번 고객만족도 1위 선정에 대해 케어링 노인환 마케팅이사는 "요양보호사들의 권익을 높이면서, 보호자님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다보니 이런 상을 받을 수 있었다"고 수상소감을 전하며 "아직도 저희가 어르신들을 위해서 해결해야할 일들이 많기에, 더욱 더 겸손한 마음가짐으로 올바른 길을 걸어나가겠다."고 전했다.